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미즈노, '축구 아이돌' 정승원과 함께한 화보 공개

공유
0

한국미즈노, '축구 아이돌' 정승원과 함께한 화보 공개

밀레니얼 세대 취향 반영된 제품으로 구성

한국미즈노가 축구선수 정승원과 함께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라인 화보를 선보인다. 사진=한국미즈노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미즈노가 축구선수 정승원과 함께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라인 화보를 선보인다. 사진=한국미즈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한국미즈노가 U-23 챔피언십 4강전 승리의 기여한 '축구 아이돌' 정승원과 함께한 'FF JUDO' 화보를 공개했다.

한국미즈노가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웨어 FF JUDO 라인은 프랑스 유도에서 영감을 받아 유도복의 특징인 오버핏과 견고한 소재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봄버 재킷, 아노락, 맨투맨, 카고 조거 팬츠 등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유도 협회의 다양한 스폰서 로고 자수 그래픽을 활용해 디테일을 더했다.
정승원 선수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러닝화 '몬도 컨트롤(MONDO CONTROL) 시리즈'로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몬도 컨트롤은 1995년 출시된 명작 트레이닝을 재해석해 발매한 제품이다. 신발 텅 우측에 '워드 M' 마크를 적용하는 등 오리지널 제품의 실루엣을 살렸다.

정시얼 한국미즈노 마케팅 담당자는 "정승원 선수의 밝고 당당학 매력이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FF JUDO' 이미지와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