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1월 30일 목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1월 30일 목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30일 목요일 무료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대체적으로 좋은 운세여서 모든 일에 보람이 나타나고 뜻한 바를 무난히 성취할 수 있겠다.

● 72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는 호적 기이므로 중용의 도를 지켜가면서 남에게는 베풀라.

● 84년생 봉사하고 이웃을 위해 희생한다는 각오로 살아가면서 덕을 쌓는다면 그 시간들이 헛되지 않을 것이다.

● 96년생 봉사 일을 행하게 되면 아주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되며 크게 번창하는 계기를 마련 할 수도 있겠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자기 재능만 믿고 경거망동하다가는 일을 망치게 된다. 과시하거나 오만을 떠는 일은 하지마라.
● 73년생 직장 운은 구직자는 될 듯하면서도 성취되지 않아 몹시 안타깝겠지만 서광이 비추기 시작하니 기다려라.

● 85년생 무심코 내뱉은 말이 화근이 되어 뜻하지 않은 피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언쟁을 조심하고 양보하라.

● 97년생 나의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진실을 몰라주고 이해를 해주지 않아 답답하기가 이루 말할 수 없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그 동안 쌓아올린 업적을 무너트릴 수 있다. 주변 사람들과 불화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라.

● 62년생 누군가와 대립 상태에 있거나 쫓기고 있을 수 있다. 오늘은 모든 면에서 자기에게 불리하다.

● 74년생 이성으로 인해 근심하거나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근신하고 자중하는 일 잊지 말도록 하라.

● 86년생 안목을 갖고 뒷날에 대비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서 겪는 어려움 있겠다.


卯 (토끼띠운세) ● 51년생 절제하는 생활태도가 필요하고 과음, 과식으로 인한 위장병, 간장병, 심장병 등에 주의하라.

● 63년생 현재의 조건, 현재의 위치를 만족하면서 과욕을 삼가고 현상유지에 힘써야 하겠다.

● 75년생 사업적인 면에 있어서는 일에 차질이 생기고 내부에 갈등이 심화되어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겠다.

● 87년생 거래하는 과정에서 갈등을 일으키고 내부사정상 교섭이 어려워 타협이 이루어지지 않겠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건강은 지병이 있는 분은 악화되어 좀처럼 완쾌되지 않을 수 있으니 서둘러 의사와 의논하라.

● 64년생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위험하고 사업규모를 조금 확장하는 것은 무방하겠지만 대폭적인 확장은 금물.

● 76년생 직업 운을 살펴보면 위기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다. 주변 사람들과 서로 의견이 통하지 않겠다.

● 88년생 연애 운은 상당히 복잡하며 성격적으로 맞지 않는 사람과 헤어지지도 못하고 망설이고 있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배움에 힘쓰면 좋은 일이 많겠다. 고여 있는 물은 썩지만 흐르는 물은 썩지 않는 법이다.

● 65년생 매사 온갖 정성을 다하고 최선을 다해야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으며 부단한 노력이 뒤따라야 한다.

● 77년생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듯이 한 가지 일에 집착하면 귀인이 나타나 도와줄 것이다.

● 89년생 애정 운은 상대방에게 실증을 느껴서 헤어지려고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으니 괴로움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개혁하고 혁신할 부분이 많으면 과감하게 뜯어고쳐라. 당장은 이익이 없지만 큰 발전이 기대된다.

● 66년생 귀인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운이니 남의 협조를 받는 다면 원하는 일이 더 빠르게 성취 될 것이다.

● 78년생 의욕과 용기만을 앞세운다고 해서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니 좀 더 기다리면 좋은 날이 올 것이다.

● 90년생 귀인을 만나서 소원을 성취할 수 있겠다. 분수에 넘치는 소원은 빌지도 마라. 이룰 수가 없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좋은 의미에 운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격렬성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이 생길 수 있다.

● 67년생 무사 안일한 운이라 모든 일이 어려움을 겪을 때이다. 우물물은 퍼서 써야 새 물이 고인다.

● 79년생 실속을 차려야 하며 어느 쪽을 택해야 할지 망설인다면 반드시 명분이 서는 쪽을 택하라.

● 91년생 여행은 육지여행은 무방하나 해상여행은 좋지 않겠다. 재난이 예상되니 사고에 조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금전적으로 부자유스럽지는 않겠지만 화려하고 절제한 생활로 인해 낭비되는 돈이 많겠다.

● 68년생 사업상에 있어서는 이익에만 급급해 하지 말라. 외향적인 투자보다는 인간관계에 투자하라.

● 80년생 직업 운은 현재 위치가 불안한 상태이므로 무언가 탈출구를 찾으려 하겠지만 힘이 들겠다.

● 92년생 당신의 생각과 의견이 맞지 않아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서로간에 조화를 이루어가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 57년생 언동을 주의하고 도장과 문서를 함부로 내돌리지 않도록 조심한다면 문제 될 것이 없는 하루.

● 69년생 직장인은 마음이 들뜨기 쉬워 전직이나 직장을 옮길 마음이 들겠지만 참고 노력하라.

● 81년생 희망하는 일에 크고 작음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간단한 소원이라면 이루어지겠다.

● 93년생 연애 운은 비교적 좋은 편이어서 열렬한 사랑에 빠지는 계기가 마련 될 수도 있겠다.


戌(개띠운세) ● 58년생 집안도 화목하고 자손에게 영광이 있으며 사업은 항상 발전하는 좋은 운이라 현상을 유지하겠다.

● 70년생 친지나 친구, 이웃을 살펴보고 덕을 베푼다면 반드시 후일에는 그 덕이 복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 82년생 무리한 확장 내지는 투기를 삼가 하고 급하게 서두르지 않는다면 모든 일에서 이득이 있을 것이다.

● 94년생 여행 운은 대체적으로 좋으며 먼 곳으로 떠나는 여행은 만반의 준비를 갖추어야 고생이 없다.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지나친 확장이나 새로이 시작하려는 사업은 뜻을 이루기 어렵겠으니 다시 한번 검토하라.

● 71년생 매매는 늦으면 불리하다. 시세가 하락하니 매매는 빠를수록 좋겠다. 사는 입장이면 서두르지 마라.

● 83년생 건강 운은 요통, 신경통, 위장병 등이 있겠고 요양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겠으니 치료에 신경 써라.

● 95년생 애정 운은 피차간에 적극성을 띄어야 하겠다. 체면 차리고 눈치를 살피다가는 뜻을 이루지 못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