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신증권, 증시전망 유튜브 라이브 방송

공유
0

대신증권, 증시전망 유튜브 라이브 방송

대신증권이 ‘2020 증시전망’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증권이 ‘2020 증시전망’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대신증권이 ‘2020 증시전망’을 유튜브로 생방송한다.

대신증권은 31일 오후 4시부터 40분 동안 유튜브를 활용해 ‘대신증권 내 손 안의 시황’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29일 밝혔다.
이경민 대신증권 투자전략팀장이 ‘2020년 국내외 경제와 주식시장 동향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주요 이슈를 고려한 국내외 경제와 증시 동향을 진단하고 시나리오별 대응 투자전략과 유망한 포트폴리오를 소개한다.

대신증권은 31일 생방송 중 이경민 팀장에게 질문하고 질문이 채택된 2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한다.

‘대신증권 내 손 안의 시황’ 라이브 방송은 31일 오후 4시부터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인 ‘대신 Balance View’ 페이지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증시 전문가와 실시간의 대담하듯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