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베스트슬립 천안점 오픈, 매트리스 체험과 구매할 수 있는 쇼룸 마련

공유
1

베스트슬립 천안점 오픈, 매트리스 체험과 구매할 수 있는 쇼룸 마련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베스트슬립이 ‘베스트슬립 천안 쇼룸(사진)’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베스트슬립이미지 확대보기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베스트슬립이 ‘베스트슬립 천안 쇼룸(사진)’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베스트슬립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베스트슬립(대표 서진원)이 ‘베스트슬립 천안 쇼룸’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매장은 총 190평 규모로 KTX 천안 아산역과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에 인접해 있다.
이곳 천안 베스트슬립 매장은 예약 방문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트리스 전문 상담사가 방문 고객과 1대1상담을 진행해 각자에게 맞는 매트리스 모델을 제안해준다.

쇼룸 내부는 베스트슬립의 프리미엄 라인 매트리스 Z10Black과 스테디셀러인 M5를 포함해 자회사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매트리스 이외에도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침구류, 프레임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입할 경우 프레임 가격의 5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현장에서 구매 때 온·오프라인 통합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 방문객에게만 적용되는 특별한 할인 정책도 제공하고 있다.

베스트슬립은 자체생산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개인별로 신체조건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어 수면환경에 관심 많은 고객과 혼수 침대를 새로 장만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축구선수 이승우, 피겨선수 유영 등 스포츠 유망주 후원업체로 알려지면서 유명세 더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