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프랑스식 홍콩요리, 오천만의 메뉴 '콰트로눈꽃치즈치킨' '현무암치킨'

공유
2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프랑스식 홍콩요리, 오천만의 메뉴 '콰트로눈꽃치즈치킨' '현무암치킨'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8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프랑스식 홍콩요리를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누룽지백숙이 튀김옷을? '찰떡방앗간치킨'편으로 콰트로눈꽃치즈치킨와 시그니처치킨, 현무암치킨과 장독대치킨 등을 맛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8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프랑스식 홍콩요리를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누룽지백숙이 튀김옷을? '찰떡방앗간치킨'"편으로 콰트로눈꽃치즈치킨와 시그니처치킨, 현무암치킨과 장독대치킨 등을 맛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 맛집으로 프랑스식 홍콩요리를 소개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8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베테랑, 비결에 뭐예요?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지금 HOT~한 섬! 우리가 몰랐던 new, 거제도" 편으로 동백섬으로 유명한 <장사도 해상공원까멜리아>, <근포마을 땅굴>, <구조라성> 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누룽지백숙이 튀김옷을? '찰떡방앗간치킨'"편으로 콰트로눈꽃치즈치킨와 시그니처치킨으로 소문난 신림동 <치킨공방>과 현무암치킨과 장독대치킨으로 입소문을 탄 화성 <비트라제이>를 방문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다채로운 맛의 New 컬래버 '프랑스식 홍콩요리'" 편으로 연남동 <면식범>을 선정했다.

'베테랑' 코너에서는 "강호의 액션 베테랑 '도심고공추격전'" 편으로 <팀 일루션>, <크레이지토마토 문래창작촌점> 등을 찾아간다.

'비결이 뭐예요?' 코너에서는 "죽음을 부르는 대사증후군! 탈출비법은?" 편으로 <이대서울병원>, <정지행한의원>, <남재현프렌닥터내과의원>, <BN개인전문피티샵> 등을 방문, 건강 꿀팁을 배워본다.

[여행본능 섬-거제도]
■ 바람의 언덕
-위치: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14-47

■ 근포마을 땅굴
-위치: 경남 거제시 남부면 근포 3길

■ 구조라성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리

■ 장사도해상공원까멜리아(동백정원)
-위치: 경남 통영시 한산면 장사도길 55

■ 거제 정글돔
-위치: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 효진수산횟집(대구코스요리)
-위치: 거제시 장목면 외포 5길 58

[오천만의 메뉴]
■ 치킨공방
신림동 치킨 전문점으로 '콰트로눈꽃치즈치킨', '시그니처치킨'으로 전파를 탄다. 대표메뉴인 콰트로눈꽃치즈치킨 1만8900원이다.
-위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7-11 (신림동 1433-77)

■ 비트라제이
화성 퓨전 음식점으로 '현무암치킨'과 장독대치킨을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현무암치킨 1만9000원이다.
-위치: 경기 화성시 효행로 1033 (진안동 874-6 2층)

[리얼맛집]
■ 면식범
'홍콩식 누들바'로 알려진 연남동 홍콩음식 전문 중식당이다. 대표메뉴인 홍콩식 마라 탄탄면 1만25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9 (연남동 387-18 1층)

한편, 다양한 생활 정보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