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현석 하차, tvN '수미네 반찬'…송훈 셰프 합류

공유
0

최현석 하차, tvN '수미네 반찬'…송훈 셰프 합류

tvn은 29일 최현석 셰프가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사진=tvN 영상 캡처
tvn은 29일 최현석 셰프가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사진=tvN 영상 캡처
최현석 셰프가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다.

29일 tvN은 "최현석이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다. 다음 주 방송부터 송훈 셰프가 합류하게 된다"라고 밝혔다.
최현석은 지난 22일에 이어 이날 오후 8시10분 방송된 '수미네 반찬'에서도 통편집됐다. 새로 합류하는 송훈 셰프는 이미 녹화를 마쳤으며 2월 5일 방송에서 처음 등장할 예정이다.

최근 최현석은 해커들에게 휴대폰이 해킹돼 협박 당한 사실이 알려졌다. 사문서 위조 의혹도 받고 있다.

앞서 최현석은 전 소속사 플레이팅컴퍼니와의 계약이 만료되기 전 계약서 일부 조항을 위조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최현석은 지난 18일 소속사 위플이앤디를 통해 "지난해 8월 경 휴대폰 해킹이 있었던게 사실이다. 2차 피해를 우려해 정식 절차를 밟아 수사기관에 의뢰했고 사건 종결 통보를 받았다"며 "전 소속사로부터 전속계약 관련 법적 조치를 받았지만, 상호 합의하에 합의서를 작성했다. 현재는 법적 조치가 취하됐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깊이 반성한다"고 전했다.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 최현석 셰프가 현재 고정 출연 중이던 KBS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도 하차하는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