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동제약,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잡는다

공유
0

광동제약,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잡는다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 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은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광동 홍경천 정심향’을 출시했다.

기존의 드링크제들이 카페인, 로얄제리, 아르기닌 등의 성분으로 육체 피로에 집중해온 데에서 탈피, 심리적 피로 개선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현대인의 다양한 피로 원인을 잡겠다는 목표다.
▲ 광동제약, ‘홍경천 정심향’스트레스는 대부분의 질환에 관여해 현대인의 건강을 해치는 주요한 원인 중 하나로 지목되고 있다. 야근이나 격무에 따른 과로만큼이나 관리해야 할 대상인 것이다.

심혈관 질환과 소화기계, 비뇨기계, 내분비계 등의 질환에 영향을 주는 스트레스는 최근 날로 증가하는 중장년층의 노인성 질환들에도 원인으로 작용한다고 할 만큼 광범위한 질환의 발병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홍경천 정심향’에 함유된 주요 성분인 ‘홍경천’은 약용식물의 일종으로 식약청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이 제품에는 홍경천추출물과 함께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가 주원료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며, 부원료로 영묘향(Civet), 프로폴리스추출물, 아연 등이 함유됐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홍경천 정심향은 우황청심원과 쌍화탕 등 동·식물성 원료를 이용한 개발 노하우를 보유한 광동제약에서 심혈을 기해 개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식약청의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통해 선보이는 홍경천 정심향이 스트레스와 과로로 지쳐가는 현대인들에게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착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동 홍경천 정심향은 30ml 용량의 액상제품으로 휴대 및 음용이 간편하도록 했으며, 약국에서만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