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또 다른 필러의 미래 방향성 제시"

공유
0

"또 다른 필러의 미래 방향성 제시"

래디어스 필러, 10주년 기념 라운드 테이블 미팅 열어

▲래디어스필러10주년기념세미나
▲래디어스필러10주년기념세미나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독일계 제약사 멀츠(MERZ)코리아는 오리지날 칼슘 필러 래디어스 유럽 CE 마크 인증 10주년을 기념, 21일 '래디어스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라운드 테이블 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독일 유명 피부과 의사이자 IMCAS 및 AMWC 등 각종 해외 학회에서 연좌로 활동하는 닥터 사빈 젱커를 초청해 국내 피부과, 성형외과 및 에스테틱 필러 의료인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라운드 테이블 미팅에서는 래디어스 제품에 대한 우수한 효과 및 새롭게 선보이는 필러 시술법 ‘3D 벡터링’를 소개했다. 대표적인 칼슘 필러 래디어스를 통한 페이스 리프팅에 대한 강의와 래디어스의 새로운 시술법 및 래디어스 필러 사용에 대해 자유롭게 질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미팅에서는 젱커 박사의 래디어스 ‘3D 벡터링’에 대한 소개와 함께 윤앤정 성형외과의 윤인대 원장과 나비 성형외과 문형진 원장이 각각 국내 좌장을 맡아 ‘래디어스 패널 토론’ 시간을 특별히 가져 국내 피부과, 성형외및 필러 시술 의료인들과 함께 래디어스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필러 시술법 ‘3D 벡터링’은 볼류마이징과 함께 노화로 인한 피부처짐을 개선하고 젊음을 최대한 복원할 수 있는 새로운 리프팅 시술법으로 HA 필러와는 달리 점탄성이 높아 칼슘 필러가 특히 용이하다. 칼슘 필러를 이용한 3D 벡터링 시술은 처진 얼굴선을 원래의 위치로 복원시켜, 생기 있고 입체감 있는 앞 볼과 양측면을 연출해준다.

멀츠 코리아 마케팅팀 이시정 이사는 "칼슘 필러 대표 브랜드인 래디어스는 지난 10년 간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필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앞서 선보이면서 칼슘 필러 시장을 선도해왔다"면서 "단순한 주름 교정에서, 현재는 볼류마이징, 이제는 필러를 통한 페이스 쉐이핑을 하는 것으로 또 다른 필러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이번 세미나의 의미는 크다"고 말했다.

한편, 멀츠 코리아는 오리지날 칼슘 필러 래디어스 10주년을 맞아 ‘래디어스 필러 10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z.Korea)에서 2월 까지 진행한다. 래디어스의 10주년을 축하하는 메세지를 포스트 잇이나 카드 등에 직접 작성하여 인증샷을 개인 sns에 남기고, 그 링크주소를 래디어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자 중 총 100명에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