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G, 창의공모전 수상작 전자책‘상상’ 무료배포

공유
0

KT&G, 창의공모전 수상작 전자책‘상상’ 무료배포

▲전자책'상상'표지이미지 확대보기
▲전자책'상상'표지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 KT&G가 지난 4년간 진행된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들을 모은 전자책 ‘상상’을 출간해 23일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전자책 ‘상상’은 1회부터 4회까지 진행된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의 흡연예절 캠페인, 지면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분야 등에서 수상한 총 53개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험할 수 있다.
전자책 ‘상상’은 리디북스(http://ridibooks.com)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디지털 시대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열람이 가능하다.

KT&G 윤종빈 홍보기획부장은 "지난해 처음으로 공모전 수상작을 모아 전자책을 발간해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공모전에 관심이 있거나 광고 관련 분야에서 아이디어가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은 지난 2010년 시작하여 총 1500여 개 작품들이 출품되었으며, SNS를 활용하여 작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실시간으로 나누고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작품 완성도를 높임으로써 자기계발 가능한 특색 있는 공모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