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설아와 수아때문에 멘붕에 빠진 사연은?

공유
0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설아와 수아때문에 멘붕에 빠진 사연은?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94회 '같이의 가치'에서 이동국은 아이들에게 주먹밥을 만들어 주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94회 '같이의 가치'에서 이동국은 아이들에게 주먹밥을 만들어 주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이동국은 또다시 멘붕에 빠진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94회 '같이의 가치'에서 이동국은 아이들에게 주먹밥을 만들어 주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동국은 전주를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전주 대표 음식인 비빔밥으로 주먹밥을 만들어 설아와 수아에게 먹인다.

이동국은 아이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주먹밥을 곰돌이 모양으로 만들고, 아이들은 서로 먹겠다며 다툼을 벌인다.

설아와 수아는 말다툼은 물론 주먹밥을 벽에 칠하기 시작해 이동국은 멘붕에 빠진다.

설아와 수아의 장난을 이동국은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한 가운데 깜찍한 아이들의 성장기를 그린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3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