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맑고 깨끗한 피부와 변하지 않은 미모 과시

공유
0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맑고 깨끗한 피부와 변하지 않은 미모 과시

돌아온 로코여신 황정음이 맑고 깨끗한 피부와 변하지 않은 미모를 과시했다./사진=아미코스메틱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돌아온 로코여신 황정음이 맑고 깨끗한 피부와 변하지 않은 미모를 과시했다./사진=아미코스메틱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오늘(16일) 첫 방송되는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로맨스코미디의 여신으로 돌아오는 황정음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변함없는 외모를 과시했다.

폭탄녀로 역변한 여자와 복권남으로 정변한 남자의 재기 발랄함을 담아 웃음을 선사할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여주인공 김혜진 역을 맡아, 88만원 세대를 대변하는 취준생 역할을 소화하며 많은 2030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황정음만의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녀는 예뻤다'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황정음이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꿀피부를 자랑할 수 있었던 비결이 제품으로 BRTC 의 신제품 '비타민 앰플팩'으로 밝혀져 화제다.

BRTC '비타민앰플팩 (80ml/69,000원)'은 고가의 에스테틱에서 즐길 수 있었던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은 제품으로 비타민 10가지 성분을 함유한 피부 개선용 조성물 특허성분 10% 등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어 밤사이 푹 자고 일어난 듯한 피부숙면효과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붙이고 떼어내거나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과 마일드한 제형의 크림타입으로 수분크림, 나이트 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황정음이 분주한 드라마 촬영 틈틈이 사용한 것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지난 14일에 진행된 '그녀는 예뻤다'제작발표회에서도 황정음의 매끈한 피부가 빛을 발했는데,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황정음은 주근깨 뽀글머리의 파격적인 비쥬얼 변신을 선보였지만, 그 와중에도 빛나는 피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면서 기대를 모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황정음·박서준 주연의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9월 16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