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클릭! 마트&편의점 신상품] 홈플러스 'PB 짬뽕라면'·GS25 '위대한크림앤슈빵'

공유
0

[클릭! 마트&편의점 신상품] 홈플러스 'PB 짬뽕라면'·GS25 '위대한크림앤슈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홈플러스 55번지 오짬 큰컵(좌), 뽕신 마뽕 큰컵(우)
홈플러스 55번지 오짬 큰컵(좌), 뽕신 마뽕 큰컵(우)
◆ 홈플러스, 'PB 짬뽕라면' 2종 출시


홈플러스는 유명 맛집과 연계한 ‘PB 짬뽕라면’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홈플러스 뽕신 마뽕 큰컵’, ‘홈플러스 55번지 오짬 큰컵‘으로 개당 1200원(365플러스 1500원)에 28일부터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퓨전짬뽕의 원조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뽕신’의 1위 메뉴인 마뽕라면, 전국 4대 라면 맛집으로 알려진 ‘삼청동 55번지’의 1위 메뉴 오짬라면을 컵라면으로 개발해 출시한 것이다.

‘홈플러스 뽕신 마뽕 큰컵’은 매운 맛이 나는 편마늘을 다량 함유한 해산물 베이스 라면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얼큰한 국물맛을 자랑한다. 또 일반적인 라면에서 찾아보기 힘든 마늘 슬라이스를 후레이크로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 55번지 오짬 큰컵’은 사골육수, 다진 양념 두 가지 분말을 따로 담아 시중 라면 대비 한층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짬뽕의 주재료인 오징어, 청경채, 양배추 후레이크를 첨가했다.

◆ GS25, 가성비 생각한 '위대한크림앤슈빵'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슈크림(36g)과 버터크림(27g)을 가득 채운 ‘위대한크림앤슈빵’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크림앤슈빵은 총 중량이 135g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크림빵 대비 1.5배로 키우고 가격은 일반 빵 수준인 1100원으로 책정해 가격대비 양을 늘려 가성비를 높인 상품이다.

특히 크림앤슈빵은 버터와 1등급 흰우유를 사용해 만든 부드러운 빵에 슈크림과 버터크림을 총 중량의 절반에 가까운 63g을 채운 제품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