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 P&G-이마트 ‘응답하라 양학선’ 이벤트 진행

공유
0

한국 P&G-이마트 ‘응답하라 양학선’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한국P&G(사장 김주연)은 이마트(대표 이갑수)와 함께 2016 리우하계올림픽 기계체조 국가대표이자 한국P&G 땡큐맘 캠페인의 홍보대사인 양학선 선수를 위한 ‘응답하라 양학선’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응답하라 양학선’ 깜짝 응원 이벤트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한국P&G가 진행하는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부상을 딛고 올림픽 금메달에 재도전 하는 양학선 선수에게 국민의 염원과 진심을 담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P&G와 이마트는 팬 사인회 참석차 이마트 영등포점을 찾은 양학선 선수에게 소비자 응원 메시지가 담긴 유니폼을 전달하고, 응원이 담긴 체조 도마와 깜짝 응원 영상도 공개했다.

응원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 받은 양학선 선수는 “국민들의 따뜻한 응원과 선물을 받으니 힘이 난다”며 “깜짝 응원 이벤트를 마련해주신 한국P&G뿐만 아니라, 다시 일어나 도전할 힘을 주신 국민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P&G 관계자는 “양학선 선수는 땡큐맘 캠페인의 홍보대사에 앞서 우리나라 남자 기계체조를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선수”라며 “국민들의 응원을 통해 양학선 선수가 후회 없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