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P&G,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 진행

공유
1

한국P&G,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한국P&G(사장 김주연)은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행사에서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실시간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오천만 응원의 벽’이 소개됐다. 이날 행사에는 P&G 땡큐맘 캠페인 홍보대사인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선수가 정진운과 함께 시범 펜싱 경기를 펼쳤다.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은 리우올림픽을 위해 지난 4년간 열심히 훈련에 매진한 선수들의 비상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대국민 응원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는 태릉선수촌과 진천선수촌에 위치한 ‘오천만 응원의 벽’ 대형 화면에 실시간으로 노출된다.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국민들이 보낸 응원 메시지에 대한 선수들의 응답 또한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되며, 이를 통해 선수들과의 실시간 소통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한국P&G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거나 인스타그램에서 #땡큐맘 혹은 #응답하라오천만 해시태그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또한, 지마켓과 옥션의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선수는 “올림픽 경기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은 엄청난 긴장감과 압박감과 싸우며 경기에 임한다”며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의 글 한 마디가 선수들에게는 엄청난 힘이 된다”고 말했다.

한국P&G 김주연 사장은 “지난 4년간 땀과 눈물로 훈련한 선수들의 비상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온 국민의 응원이 모여 선수들에게 힘을 북돋워주고, 올림픽에서도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 기대한다”고 전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