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주간운세] 9월4일~9월10일(음력 8월4일~8월10일) 수리역학 매화역수

공유
7

[금휘궁의 주간운세] 9월4일~9월10일(음력 8월4일~8월10일) 수리역학 매화역수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주간운세] 9월4일~9월10일(음력 8월4일~8월10일) 수리역학 매화역수



子(쥐띠 운세) 48년생 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이다. 주식 거래 시에 많은 물량이 쏟아지겠으니 빠르게 대응하면 금전적 이득을 취한다. 문서, 서류와 관련해서 사업가는 오류를 범할 수 있으니 문서 관리에 신경을 쓸 것. 부부불화에 주의.
60년생 추진하던 일이 계획한 대로 이뤄지니 활기 넘치는 한 주가 된다. 설사 위기가 닥쳐온다 해도 당신의 연륜과 지혜로 극복할 수 있으니 큰 걱정은 없겠다. 수입은 꾸준하겠으며 금전적으로 심각한 어려움은 없다. 시기, 질투는 따른다.
72년생 대인관계가 아주 좋아지는 운세이다. 상대방을 포용하고 배려한다면 발전의 계기로 전환된다.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이 재물을 모을 수 있으니 동업 제의도 신중히 생각해 보도록.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도.
84년생 뜻 하지 않은 곳에서 당신의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옷차림이나 외모에 신경을 쓰는 것도. 실수라고 생각했던 거래가 역으로 좋은 작용으로 되돌아 올 수도 있으니 현실적 실리를 추구하도록. 기회를 놓치지 말 것.




丑(소띠 운세) 49년생 사업가는 지금의 상황이 생각보다 좋은 시기이다. 순리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간다면 큰 문제는 없다. 금전운은 원활해지니 몸도 마음도 활력이 넘치는 한 주가 되겠다. 과로로 인한 건강상의 주의.
61년생 분주하고 바쁜 시기이니만큼 소득도 따른다. 친한 친구나 지인과의 만남에서 당신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 주변 사람들의 탓으로 돌리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비우는 것이 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73년생 목적한 바가 코앞에 보인다. 서두르지 말고 신중히 생각해서 시기를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다. 서두르면 기회를 망칠 수 있음을 명심. 가족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보는 것도. 자식운, 자녀운, 부부운 길하다.
85년생 직장인은 사소한 분쟁으로 직장을 퇴사할 수 있으니 분쟁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남쪽으로부터 나타난 귀인으로 인해 금전운에 도움이 된다. 노력 없는 대가는 없는 법. 실리적 판단이 필요. 먼 여행은 금물이다.




寅(범띠 운세) 50년생 가벼운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으니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도록. 생각지도 않게 큰 병으로 와전될 수 있다. 사업가는 신중한 검토와 체계적인 일처리로 충분히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투자운, 매매운, 계약운은 불리.
62년생 득과 실이 반반이다. 완벽하게 일을 처리해야 직장 안에서 존경을 받는다. 사람이 많은 곳은 관재수, 시비수, 구설수가 따르니 모임은 삼가. 다투더라도 극단적인 생각은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의 행동으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
74년생 일이 꼬이더라도 서둘지 말 것. 당신의 조급함으로 일은 더욱 더 어려워질 수 있다. 좋은 생각을 유지하도록 하고 직장 동료들과는 원만한 관계가 지속되도록 노력을 기울여라. 마음의 컨트롤이 중요.
86년생 때를 기다리면 후반에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온다. 미루어졌던 일도 진행을 하면 좋은 결과가 있겠다. 소득보다는 지출이 더 많은 때. 아름다운 인연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연인과의 다정한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길하다.




卯(토끼띠 운세) 51년생 사업가 자금적인 부분이 힘들어지나 피하지 말고 정면 승부하는 것도 좋겠다.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은 좋지 못하니 동업이나 협력관계는 피할 것. 급하게 서두르면 낭패이니 여유를 가지도록.
63년생 매사에 자신감이 붙는다. 직장인, 공직자는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면 승산이 있을 것이다. 공적인 자리에서는 할 말은 하고 배짱 있는 행동이 필요. 명예운, 승진운, 진급운 길한 운세.
75년생 일한 만큼의 대가가 돌아오지 않는 때이지만 동료지간에는 당신의 노력을 알고 있으니 조금만 인내하면 기쁜 일도 따른다. 당신의 조급함은 일을 그르치니 신중하게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 추진할 것.
87년생 시간과 금전을 낭비할 일들이 생긴다. 신중히 생각해야 지출을 줄인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 경쟁보다는 협력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부모님이나 가까운 친지의 안부를 물어 가족에 신경을 쓰도록. 부모운 길하다.




辰(용띠 운세) 52년생 유난히도 작은 것에 집착을 하게 된다. 마음과 시야를 넓게 가지고 편안하게 생각하도록. 주변의 시선을 신경 쓰지 말고 마음의 결정이 섰다면 그대로 밀고 나아갈 것. 손해본다는 생각은 금물.
64년생 완벽한 것만을 추구하지 말고 중용을 지킬 것. 당신의 계획과 추구하고자 하는 일들이 좋은 결과로 돌아온다. 다만 지나친 과욕을 부리면 패망의 길을 달릴 수 있으니 무리한 욕심은 금물.
76년생 현실적인 이익도 고려해 봐야 할 시기이다. 주위와 함께 더불어 간다면 명예운, 승진운, 직업운 길하다. 뜻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여 심각해 질 수도 있으니 누군가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문제를 해결함이 먼저이다.
88년생 좋은 소식보다는 안 좋은 소식이 더 많은 한 주가 되겠다. 마음을 비우는 것을 최우선으로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진행하도록.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 할지라도 때를 기다릴 필요가 있다. 여행이나 외출은 자제할 것.




巳(뱀띠 운세) 53년생 막혔던 거래가 순조롭게 진행되니 분주하게 움직일 것. 활동이 많을수록 소득은 늘겠다. 궂은일이라도 당신이 먼저 나서서 행동한다면 주변 사람들의 존경과 신망을 얻게 된다. 손해 보는 듯해도 나중에 되돌아온다.
65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방법으로 의외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이다.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하게 될 수 있으니 힘을 한 곳에 편중하지 않게 해야 한다. 발전의 계기가 마련되니 기회를 잡을 것.
77년생 당신의 신경을 거스르던 부하 직원으로 인해 속상한 일이 생길 수 있다. 그렇지만 일에 대한 결정의 권한은 당신에게 있다는 것. 오히려 당신의 따뜻한 말 한 마디가 당신에 대한 인간미와 신뢰를 쌓은 계기가 될 수도.
89년생 변화가 많은 것이 탈이다. 자신의 능력은 스스로의 개발이 중요. 자신보다 능력이 나은 사람도 있지만 못한 사람도 있다는 걸. 용기를 가지도록. 이성과의 인연을 성급히 진행함은 금물. 급히 먹는 밥이 체하는 법.




午(말띠 운세) 54년생 모든 거래가 성사되는 단계에 이르러 상당한 이윤을 추구할 수 있다. 마음 먹은 대로 진행되어지니 아쉬울 것이 없다. 사업가는 거래가 성사되니 금전운, 사업운, 성공운, 계약운 길하다. 납품이나 상품의 품질에 신경을 쓰고 마무리를 잘 하도록.
66년생 컨디션이 영 엉망이다. 가정에서의 불화로 스트레스는 가중된다. 차라리 먼 곳으로. 귀인운, 여행운은 길하니 비용을 더 투자해서 해외 여행의 계획을 세워 부부지간의 애정을 키워보도록. 남편운, 배우자운, 부부운 길하다.
78년생 거래 관계의 서류나 문서 작성에 신중을 기한다면 매사 원만한 진행이 된다. 동료지간에 신경전이 예상되나 당신의 마음 먹기에 따라 상황은 변하니 편안하게 일 처리를 한다면 당신에게 손해는 없다.
90년생 결재 서류는 신중히 검토하여 올리도록. 이성과의 만남은 자신의 생각과는 다르게 의외로 좋은 결과가 있겠다. 상대방이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듯. 연애운, 사랑운, 이성운 길하다.




未(양띠 운세) 55년생 어떠한 일을 결정해야 한다면 혼자서 결정하는 것보다는 친한 친구나 주위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현명하다. 자신의 고집으로 인해 일을 그릇칠 수 있다. 사업가는 어려웠던 금전운 풀린다. 이성을 조심.
67년생 여유를 즐기는 한 주가 되어 보도록. 되도록 귀가도 일찍 하여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회사에 당신의 의견이 관철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시기를 기다려 보도록. 인내력이 좋은 일로 돌아온다.
79년생 횡재수 따른다. 계획했던 일 스트레스는 받지만 뜻을 이룬다. 서쪽에서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적인 어려움에 큰 도움을 얻는다. 지금까지 추진해 오던 일이 결실을 맺지만 이제부터가 중요하다.
91년생 약속은 다음 주로 미루는 것이 이롭다. 여유로운 한 주가 되도록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도록. 자신의 의견이 관철되지 못했다 해서 실망은 금물. 되도록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한 주를 보내는 것도.




申(원숭이띠 운세) 56년생 즉흥적인 결정은 도리어 심적인 부담만 생기며 주위의 웃음거리가 된다. 처음은 강했으나 뒤가 여리다는 것. 당신이 애쓴 만큼 보람은 서서히 나타난다. 금전운은 서서히, 문서운은 길하다.
68년생 주변과의 관계가 최우선이다. 새로운 일의 추진은 절대 금지해야 하며 사업가는 손해를 본다면 만회하기가 힘들겠다. 마음을 비우는 것도 필요. 투자운, 계약운, 문서운은 불길하니 모든 투기성에는 관여하지 말 것.
80년생 시험의 합격은 어렵지만 취직운은 길하니 취직하겠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는 아직 이르니 성급하게 나서지 않아야 한다. 중요한 만남은 다음 주로 미루도록. 신경이 예민한 상태에서의 만남은 실수로 이어진다.
92년생 승산은 있다. 그동안의 힘들게 투자했던 일이 결실을 맺는다. 하는 사업에는 어려움이 없으니 추진 중인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다. 기대해도 좋을 성과가 있을 것이다.




酉(닭띠 운세) 57년생 친구나 동업자 간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다. 행여 일이 틀어졌다면 다른 사람을 탓할 것도 아니며 구차한 변명 따위는 오히려 자신에게 해가 된다. 지친 심신을 여행을 통해서 풀어보는 것도.
69년생 능력에 비해 과한 욕심을 부린다면 주변과의 갈등을 야기한다. 마음을 가다듬고 현실에 맞는 계획을 세워보도록. 변동, 변화가 많으니 신중히 판단하여 행동해야 할 것. 신중한 판단은 자신에게 이롭게 다가온다.
81년생 그동안 당신을 힘들게 했던 일이 좋은 결실로 돌아온다. 새로운 만남도 길하며 특별한 사람과의 운도 따른다. 과감히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도록. 들어오는 금전은 적지만 만족할 만큼은 들어오겠다.
93년생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날 수도 있으니 계획을 철저히 세우도록. 안정을 찾지 못하니 마음의 안정도 안 된다. 확고한 판단을 가지고 결단을 내리면 당신의 계획한 일은 성사될 것이다.




戌(개띠 운세) 46년생 금전적인 고통이 따르는 시기이다. 예기치 못했던 지출이나 목돈이 들어갈 일이 생길 것이니 미리 대비해두는 것도 필요. 나이에 비해 신경 쓸 일이 많으니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58년생 순조로웠던 일이 지지부진해질 수 있으니 책임감을 가지고 추진하도록. 시간이 흘러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생각지도 못한 수입이 생길 수도 있으나 금전거래는 돈 잃고 사람 잃어버린다.
70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갖출 것. 추진하던 일은 가속도가 붙어 성공적으로 끝맺을 수 있으나 주변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하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할 때. 부부지간의 다툼은 금물.
82년생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이니 과욕을 버리고 마음의 평정을 가지도록. 상대방에게 인간적으로 먼저 다가간다면 스트레스 회복에 큰 도움이 된다. 금전운 차츰 안정을 찾으며 공직자나 직장인은 문서운, 명예운, 승진운 길하다.




亥(돼지띠 운세) 47년생 다른 이들과 다툼이 있으니 되도록 사람을 멀리 하도록. 의외의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금전과 서류에 신경을 써야 한다. 목적을 뚜렷이 세운다면 난관과 역경이 물러난다. 여행 갈 일이 생길 듯하다.
59년생 성급히 판단하지 말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공직자는 명예운, 승진운 길하나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것. 독하게 마음 먹고 현실에 치중하도록. 금전운은 어렵다.
71년생 고민을 나타내지 않는 당신이지만 주변인에게 푸념을 하면 좀 나아질 수 있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부부 간의 정을 쌓아 보도록. 원기를 회복하는 게 무엇보다도 중요한 때이다.
83년생 걱정하던 일은 승산이 있으니 크게 근심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당신이 계획한 대로 올바르게 살아가는 자세가 중요. 어깨를 펴고 당당하게 활동할 것. 행운이 따른다. 직장인은 승진운의 계기가 마련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주, 궁합, 이사운, 이사 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