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4일 수요일 운세...9. 당신의 소원은 성취된다. 승진운 투자운 계약운이 길하다

공유
4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4일 수요일 운세...9. 당신의 소원은 성취된다. 승진운 투자운 계약운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14일 수요일 운세(음력 8월14일·기해일)



뜻하지 않은 기회가 주어지니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한다. 신념과 용기를 가지고 추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직위는 안정되고 사업은 호전된다. 허세와 물욕을 버리면 사업운, 성공운, 재물운 길하다.



기쁨과 명예가 겹치는 날이다. 편안한 마음으로 도모해야 뜻한 바 결실을 보고 재물과 명예도 함께 따라준다. 교만하거나 남을 멸시하면 복이 화로 변하고 손재수, 구설수에 오른다. 명예운, 승진운 길하다.



가정이 평온해야 바깥일도 잘 풀리는 법이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여 최선을 다하면 결과는 기대 이상으로 다가온다. 오후부터 상승세이니 원만하게 행동하면 결실을 맺고 안정을 찾는다. 남편운, 자식운, 부부운 길하다.



예상 외의 재물이 들어온다. 타인으로 인해 바빠지는 운세이니 될 수 있으면 보증, 담보를 서는 일은 피하는 것이 손해를 막는 길이다. 인정에 빠져 경솔하게 판단하면 실리는 없고 구설수, 관재수만 따른다.



개성이 뚜렷하여 신임을 받고 목적도 달성할 수 있으니 강한 의욕을 갖고 추진해라. 예상 외의 득도 클 것이니 자신감을 가지도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고 평소대로 소신껏 밀고 나가면 금전운, 문서운, 투자운 길하다.



상대방과의 의견 대립은 피하라. 주관적인 판단에 따라 멋대로 일처리 하지 말 것. 분수를 지키지 않고 행동하면 뜻밖의 큰 손해가 따른다.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면 안정을 얻겠다. 오후에는 재물운, 계약운, 사업운 따른다.



생각하지 않았던 일이 예상 외로 이뤄지며 귀인의 도움으로 마음도 들뜬다. 금전운, 명예운은 안정이 되나 정에 치우치지 말고 결정적인 순간을 잘 포착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도록.



계획된 일이 늦어지니 몸과 마음이 바쁘겠다. 현 상태를 유지함이 안정을 찾는 길이다. 분주한 만큼 피로가 겹친다. 덕을 베풀면 재물은 얻으나 분수에 넘치는 일은 삼가라. 경솔하면 손해 본다.



막혔던 물이 터져 나오듯 매사가 순탄하게 풀린다. 사업가나 공직자는 여러 가지 면에서 활기를 띠게 된다. 융통성 있는 대화가 중요하며 당신의 소원은 성취된다. 승진운, 투자운, 계약운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편운·자녀운·배우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