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필립스 애경 이랜드 外

공유
0

[e-생활] 필립스 애경 이랜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필립스뷰티, 루메아 에센셜 디지털 캠페인

사진=필립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필립스 제공
필립스코리아가 필립스 IPL 제모기술이 적용된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루메아 에센셜 (Lumea Essential) 구매 시 바디케어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픈마켓에서 루메아 에센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러쉬 바디케어세트 100대와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더바디샵 모링가세트 800대를 선착순 증정한다.

◇ 애경, 리큐 퍼퓸팝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애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애경 제공
애경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벚꽃시즌을 맞아 향기를 강화한 ‘퍼퓸팝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반만 사용해도 강력한 세척력을 발휘하는 농축 겔 타입의 세탁세제로 벚꽃을 연상시키는 체리블라썸 향을 강화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마치 향수를 뿌린 듯 상큼한 체리블라썸 향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 이랜드리테일, 맘앤키즈 페스티벌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이 5일부터 11일까지 아이와 엄마를 위한 맘앤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핵심 고객인 30~40대 주부들이 원하는 4월의 라이프신 콘텐츠를 골라 행사를 기획했으며, 지난달 일부 지점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였던 쇼핑머니 증정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게임을 이번에는 전국 지점으로 확대해 시행한다.

◇ 홈매트 신제품 홈솔루션 선봬

사진=홈매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홈매트 제공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홈매트가 신제품 ‘홈매트 홈솔루션’을 선보였다. 매년 모기로 인한 감염병 피해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모기가 나타나기 전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진화된 모기로부터 빈틈없이 지켜주는 홈매트의 7가지 솔루션을 강화해,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살충력 그리고 편리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리퀴드 전자모기향이다.

◇ 휴롬, 케이즈덴키 부사장 김해 본사 방문

사진=휴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휴롬 제공
휴롬은 일본의 대표적인 가전 양판업체 케이즈덴키의 야마다 야스시 부사장이 휴롬 김해 본사를 방문했다. 휴롬은 자사 제품이 일본 시장에서 자리잡은 데에는 케이즈덴키의 역할이 컸다고 판단, 2014년부터 전략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맺어왔다. 양사는 케이즈덴키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전용 모델을 론칭하기로 협의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