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풍문으로 들었쇼' 국민엄마들의 속사정? 故 김영애·김해숙·윤여정·이일화·이휘향·박준금 언급

공유
1

'풍문으로 들었쇼' 국민엄마들의 속사정? 故 김영애·김해숙·윤여정·이일화·이휘향·박준금 언급

'풍문으로 들었쇼' 국민엄마들의 속사정? 故 김영애·김해숙·윤여정·이일화·이휘향·박준금 언급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82회 출연진(이상민, 한은정, 홍석천, 김가연, 이준석, 김지민, 곽정은, 김우리)이미지 확대보기
'풍문으로 들었쇼' 국민엄마들의 속사정? 故 김영애·김해숙·윤여정·이일화·이휘향·박준금 언급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82회 출연진(이상민, 한은정, 홍석천, 김가연, 이준석, 김지민, 곽정은, 김우리)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82회가 11일 오후 8시 20분 재방송 편성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상민, 한은정의 진행으로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풍문쇼) 82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엄마들’이라는 주제로 여러 가지 풍문과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방송 안내에 따르면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배우 故 김영애, 배우 김해숙, 배우 윤여정, 배우 이일화, 배우 이휘향, 배우 박준금 등을 언급한다.

이날 ‘풍문으로 들었쇼’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엄마들 - 하늘의 별이 된 스타’에서는 최근 별세소식을 전한 배우 故 김영애에 대해 이야기 한다.

故 김영애는 따뜻한 어머니와 냉혈한 어머니의 캐릭터를 넘나들며 우리 마음속 영원한 국민 엄마로 자리 잡았다.

그녀의 불꽃 같은 그녀의 46년 연기 인생과 사업 실패 이후 췌장암 발병까지 망라한 소식을 전하며 생의 마지막까지 타오른 연기 투혼 재조명 했다.

이어 ‘풍문으로 들었쇼’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엄마들 - 원조 국민 엄마 스타들’은 시청자 울리고 웃긴 대한민국 대표 국민 엄마들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

최초의 ‘한류 국민 엄마’, 배우 김해숙이 사업 실패 후 1500원 때문에 자살 시도했다는 풍문의 진실부터 격정 멜로까지 섭렵한 국민 엄마, 배우 윤여정의 숨겨진 속사정을 밝힌다.
그리고 ‘풍문으로 들었쇼’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엄마들 - 새로운 트렌드! 新 국민 엄마’에서는 '응답하라' 시리즈 속 현실 엄마 배우 이일화, 악녀 엄마의 대명사 배우 이휘향, 부자 엄마도 격이 있는 배우 박준금을 꼽았다.

새롭게 안방극장 접수한 新 국민 엄마들이 ‘헌신’ 대신 장착한 新 국민 엄마들이 가진 비장의 무기를 공개한다.

한편 이상민과 한은정의 진행을 맡은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는 연예인 패널 홍석천, 김가연, 이준석, 김지민, 김우리, 곽정은 및 기자단 패널 박현민, 김묘성, 하은정, 강일홍이 출연한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