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이렇게 등장할 줄 상상도 못했겠지? (15회 줄거리 예고)

공유
4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이렇게 등장할 줄 상상도 못했겠지? (15회 줄거리 예고)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이렇게 등장할 줄 상상도 못했겠지? (15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5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몇부작?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이렇게 등장할 줄 상상도 못했겠지? (15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5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몇부작?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12일(금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이름 없는 여자’ 15회에서는 ‘윤설’이 된 손여리(오지은 분)의 존재가 위드그룹 일가에 드러나기 시작한다.
앞서 손여리는 과거 연인에서 배신자가 된 김무열(서지석 분) 앞에 나타나 그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그리고 위드그룹 회장의 이복동생 구도치(박윤재 분)에게 접근해 그와의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구도치의 취향을 저격한 찰리채플린으로 공감대를 형성한 손여리는 순식간에 그의 마음을 빼앗는다.

그 가운데 구해주, 김무열의 딸 김마야(김지안 분)의 사건으로 또 다시 손여리와 엮이고 김무열은 또 다른 모습으로 등장한 손여리의 모습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이름 없는 여자’ 손여리는 이제 홍지원(배종옥 분)과 그녀의 딸 구해주(최윤소 분)와 마주할 일을 남겨두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