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서정희, 울릉도 나리분지 여행 사진공개 (ft.장호일·류태준)

공유
1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서정희, 울릉도 나리분지 여행 사진공개 (ft.장호일·류태준)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서정희, 울릉도 나리분지 여행 사진공개 (ft.장호일·류태준)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불타는 청춘' 출연자 최성국, 김광규, 김국진, 류태준, 박재홍, 장호일, 이연수, 강수지, 김완선, 서정희)이미지 확대보기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서정희, 울릉도 나리분지 여행 사진공개 (ft.장호일·류태준)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불타는 청춘' 출연자 최성국, 김광규, 김국진, 류태준, 박재홍, 장호일, 이연수, 강수지, 김완선, 서정희)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SBS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서정희가 ‘불타는 청춘’ 촬영장모습을 전했다.

30일 서정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가수 장호일, 배우 류태준과 나란히 서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서정희는 해맑은 표정으로 그네를 타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금일 방송예정인 ‘불타는 청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30일(화요일) 밤 11시 방송예정인 ‘불타는 청춘’에서는 서정희, 장호일, 류태준 세 사람은 울릉도 나리분지로 나들이를 떠난다.

여기서 울릉도 나리분지는 울릉도에서 유일하게 평지를 이루는 곳으로 칼데라화구가 함몰하여 형성된 화구원이며 북동쪽에는 나리마을, 남서쪽에는 알봉마을이 있다.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는 최성국, 김광규, 김국진, 류태준, 박재홍, 장호일, 이연수, 강수지, 김완선, 서정희가 출연한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