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 언제쯤 다시 이벤트 진행할까?

공유
0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 언제쯤 다시 이벤트 진행할까?

외모지상주의를 연재 중인 박태준 작가가 다음 이벤트를 언제 다시 진행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외모지상주의 159화 일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 중인 박태준 작가가 다음 이벤트를 언제 다시 진행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외모지상주의 159화 일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가 언제 또 이벤트를 진행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박 작가는 지난 2015년부터 2016년까지 자신의 웹툰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가 진행하는 독자들과의 이벤트가 언제 다시 이뤄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박 작가는 웹툰 ‘아보키’와 ‘외모지상주의’ 등을 연재하던 지난 2015~2016년도에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및 경품행사를 진행했었다.

가장 최근에 진행한 이벤트는 지난해 2월에 있었던 ‘관심종자 에피소드’ 관련 행사다. 박 작가는 “다음 에피소드는 짧은 에피소드로 2화 짜리를 준비 중에 있다”면서 “에피소드로 생각해놓은 여러 가지들 중 무엇이 좋을지에 대한 의견을 받겠다”며 독자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당시 경품은 ‘후드티’였다. 박 작가는 “핏도 재질도 두께도 이쁘다”며 “참가자들 중 한 분을 선정해 쪽지를 드리겠다”고 공지를 마쳤다.

한편, 박 작가는 현재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 중이다. 가장 최근화는 지난 30일에 공개한 ‘159화 함선농의 상경’이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