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것이 알고싶다, 북한 귀순병사 치료로 나타난 문제점 권역외상센터 실태고발

공유
0

그것이 알고싶다, 북한 귀순병사 치료로 나타난 문제점 권역외상센터 실태고발

그것이 알고싶다가 성추행 문제와 대학병원 문제를 취재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그것이 알고싶다 SNS에서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그것이 알고싶다가 성추행 문제와 대학병원 문제를 취재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그것이 알고싶다 SNS에서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지난 2010년 미국 버지니아에서 발생한 윤영석씨 살인사건 관련 방송을 오는 2일 내보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이 다음에는 어떤 내용을 다룰지도 관심이 모아진다.
그것이 알고싶다가 공식 SNS를 통해 ‘성추행’과 ‘국내 대학병원 문제’ 관련 제보를 취합 중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지난 25일 제보요청 글 2개를 공식 SNS에 게재했다. 하나는 최근 논란이 발생한 ‘한샘 성폭행 사건’의 관련자를 찾는 글이고, 다른 하나는 고위 공무원 및 정치인 등으로부터 입은 성추행 피해사례다.

또한 지난 29일에는 국내 대학병원의 문제점에 대한 제보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이날 SNS에 “국내 대형 병원의 응급실 또는 권역외상센터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고 현장의 실태를 잘 알고 계신 의사와 간호사 등 관계자의 연락을 기다린다”는 글을 올렸다.

그것이 알고싶다가 성추행문제, 그리고 국내 대학병원의 갖은 문제점들을 조명할 것으로 예상되는 대목이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는 SBS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