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YP 박진영, 연말 파티 콘서트 개최…"2017년 가장 뜨겁게 마무리하자"

공유
2

JYP 박진영, 연말 파티 콘서트 개최…"2017년 가장 뜨겁게 마무리하자"

가수 박진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연말 파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사진=박진영 SNS에서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박진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연말 파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사진=박진영 SNS에서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가수 박진영이 올 연말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박진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나쁜 파티’ 콘서트를 곧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진영이 오는 8일 콘서트를 진행한다. 박진영은 “2017년을 가장 뜨겁게 마무리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콘서트!”라며 “박진영의 공연 브랜드 ‘나쁜 파티’가 2년 만에 개최될 것”이라고 알렸다.
박진영은 “19금 퍼포먼스와 품격 있는 섹시함을 연주하는 대규로 라이브 밴드로 공연을 찾는 모든 이들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공연 날짜는 오는 8~10일까지 이어진다. 시간은 8일은 오후 8시, 9일은 오후 6시, 10일은 오후 5시다. 첫 공연 장소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이다.

한편, 박진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박진영의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겠다”면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와 대구, 부산까지 내려가겠다는 계획도 공개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