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시네마, 리틀포레스트 시사회 이벤트…"우리 동네에서도? 확인해보자"

공유
0

롯데시네마, 리틀포레스트 시사회 이벤트…"우리 동네에서도? 확인해보자"

롯데시네마가 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리틀포레스트’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리틀포레스트 포스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시네마가 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리틀포레스트’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리틀포레스트 포스터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롯데시네마가 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리틀포레스트’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 응모기간은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 오는 18일까지 이어진다.

대상을 올해 VIP플래티넘, 골드, 실버회원이다.

시사회일정은 오는 21일 오후 8시다.

이벤트 혜택은 시사회 티켓 2매다.

응모방법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시사회가 진행되는 상영관은 광복, 노원, 대전둔산(월평동), 성서, 수완, 에비뉴엘(명동), 월드타워, 평촌(범계역)이다.

한편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모든 것이 괜찮은 청춘들의 아주 특별한 사계절 이야기를 그린다. 시험, 연애, 취업 무엇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김태리 분)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분)와 은숙(진기주 분)을 만난다.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은숙’과 함께 직접 키운 농작물로 한끼 한끼를 만들어 먹으며 겨울에서 봄, 그리고 여름, 가을을 보내고 다시 겨울을 맞이하게 된 이들의 특별한 사계절이 보는 이들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이러한 예고편만으로도 사람들은 기대하는 모습이다. 극심한 취업난에 청년 빈곤 문제도 사회문제로 떠오르면서 눈과 마음으로나마 위로를 얻고 싶어서다. 한 누리꾼은 리틀 포레스트 예고편에 “휴식 같은 영화가 없어도 너무 없는 요즘 예고 보고 오래간만에 두근 기대되는 영화가 나오네요”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영화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제보자> 임순례 감독의 4년 만의 복귀작이다. 지금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휴식을 선물할 이 영화는 이번 달 28일 공식 개봉할 예정이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