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가홀푸드, ‘바이올가' 송파위례광장점 오픈

공유
0

올가홀푸드, ‘바이올가' 송파위례광장점 오픈

올가홀푸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올가홀푸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올가홀푸드가 경기도 성남 위례신도시에 ‘바이올가 송파위례광장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38년간 이어 온 올가의 친환경 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친환경·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 및 과일, 동물복지로 안전하게 키운 축산물, 안심원료로 영양균형까지 생각한 올가 PB(Private Brand) 제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친환경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신규 매장인 ‘바이올가 송파위례광장점’은 거주 인구 중 3040 세대 구성비와 영유아 자녀 비율이 높은 지역 상권 특성에 맞춰 취급 상품 구성과 배치를 차별화했다. 실제 3040 키즈맘 고객들을 위해 올가의 어린이 전용 친환경 PB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 코너를 강화했으며, 타 매장에 비해 다양한 신상품을 취급할 예정이다.

또한 올가는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건강 간편식과 소포장 제품들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소포장 국산 과일 및 샐러드, 냉동 과일·채소와 신선도를 높인 MAP(Modified Atmosphere Packaging) 포장의 정육·수산물 등을 구성,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가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겨울 시즌에 인기가 높은 차(茶)류와 친환경 딸기, 감귤 등 약 80여가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일자 별로 정해진 상품을 당일에만 할인하는 데일리(Daily) 특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올가는 ‘바이올가 송파위례광장점’을 포함하여 바이올가(by ORGA) 53개, 직영점 12개, SIS(Shop in Shop) 매장 48개 등 총 11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