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애경산업 CGV 아가방앤컴퍼니 外

공유
0

[e-생활] 애경산업 CGV 아가방앤컴퍼니 外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제공


애경산업의 샤워메이트는 ‘내추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순해서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클린코튼, 크랜베리, 유자, 라임, 복숭아 등 5종을 출시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CJ CGV, 2019 시네마콘 성료


CJ CGV는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참여한 세계 최대 영화산업 박람회 ‘2019 시네마콘(CinemaCon, 이하 ‘시네마콘’)’에 참여해 글로벌 9개 극장사와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4DX, 스크린X, 4DX with ScreenX는 유럽 1개국, 북미 2개국, 남미 3개국, 아시아, 중동, CIS 지역 각 1개국씩 확대하는 쾌거를 이뤘다.

◇에뜨와, 아프리카 테마 프리카 출산용품 6종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는 올해 S/S 시즌 아프리카를 테마로 출산용품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프리카 사자를 귀엽게 캐릭터화하고 통통 튀는 팝 한 컬러와 다양한 활용도가 특징이다. 프리카 변형 차렵이불은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나염과 사자 딸랑이 인형이 포인트돼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감각 발달을 돕는다.

◇교원그룹, ‘Smart Plan 채움’ 출시 한달…회원수 1만명 돌파


교원그룹은 최근 선보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 ‘Smart Plan 채움’(이하 채움)이 출시 한 달 만에 회원수 1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채움은 독서와 자기주도학습, 다양한 영역의 체험학습 상품을 자유롭게 구성해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채움은 정확한 진단을 통해 교원그룹의 교육 콘텐츠를 아이의 능력과 수준에 맞춰 제안한다.

◇골프존, ‘2019 골프존 프로골퍼 후원 조인식’ 개최


골프존은 8일 서울 강남 골프존 본사에서 김영웅, 윤성호, 김성현, 김한별, 류제창, 최호영, 장승보 등 7명의 골프존 엘리트아카데미(GOLFZON ELITE ACADEMY: GEA) 출신 프로골퍼 7명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과 박기원 골프존 대표이사, 성시우 골프존 엘리트아카데미 감독 등이 참석했다.

◇웅진코웨이, 중앙대학교와 ‘클린캠퍼스’ 공기청정기 지원 협약 체결


웅진코웨이는 지난 3일 중앙대학교와 ‘클린캠퍼스’ 조성을 위한 발전기금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공기청정기 400대를 무상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웅진코웨이는 학생들의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클린캠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벽걸이형 공기청정기(AP-2510EH)’ 400대를 교내에 설치할 계획이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