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11번가 롯데百 이마트 外

공유
0

[유통 현장!] 11번가 롯데百 이마트 外

◇11번가, 휴대폰샵 리뉴얼 오픈


11번가=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1번가=제공


11번가는 온라인에서 휴대폰 단말기 구입부터 통신서비스 가입과 개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 ‘11번가 휴대폰샵’을 새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11번가는 새로 휴대폰샵 PC버전을 오픈하면서 지금까지 휴대폰샵 운영 노하우를 반영한 주문 화면(UI) 개선과 함께 가격, 브랜드, 제품 별로 상세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도록 검색기능도 향상시켰다.

◇롯데백화점,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바이 롯데’ 오픈


롯데백화점은 아역 전문 기획사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오는 19일 일산점에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by 롯데’를 연다고 밝혔다. 키즈 모델, 연기 스피치, 댄스, 카메라 테스트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한다. 수업 등록은 4세부터 19세까지 가능하다. 연령대별 맞춤 수업이 진행된다. 비용은 평일반은 한 달에 20만원선, 주말반은 한 달에 25~30만원선이다.

◇이마트, 방탄소년단 피규어 출시


이마트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를 시작으로 미국 팝 컬쳐 피규어의 대명사인 '펀코(Funko)社'가 제조한 '팝락(펀코 피규어의 팝컬쳐 라인)' 방탄소년단 피규어를 멤버 1인당 각 4000개(멤버 7인·총 2만8000개)씩 공급받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135곳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 가격은피규어 1개당 1만6800원이다.

◇GS샵, 모바일 패션 전문관 ‘GS 익스클루시브’ 론칭


GS샵은 모바일·인터넷몰에서 패션 콜라보 전문관인 ‘GS 익스클루시브(GS Exclusive)’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GS Exclusive’는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패션 아이템별 판매량, 구매빈도, 가격대 등 데이터를 기준으로 GS샵과 국내 외 브랜드가 협업해 패션 상품을 기획·판매한다. 이를 바탕으로 출시된 상품은 GS샵과 협력사 자체몰에서 판매한다.

◇옥션 케어플러스, 뇌병변장애 전문의류 ‘베터베이직’ 판매


옥션 케어플러스는 국내 오픈마켓 최초로 뇌병변-발달장애인을 위한 의류 ‘베터베이직’을 선보이고,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베터베이직은 뇌병변 장애아동 어머니인 박주현 대표가 만든 장애인 전문의류다. 옥션은 오는 30일까지 베터베이직 언더웨어, 레깅스, 원피스, 스카프 등 의류·악세사리 20여종을 1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키오스크코리아, 명지성모병원에 ‘LED 시계탑’ 구축


키오스크코리아는 명지성모병원의 인테리어 및 홍보용 미디어 ‘LED 시계탑-트리오 Watch’를 수주해 구축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명지성모병원 ‘LED 시계탑’은 병원의 주차타워에 설치되는 시계탑 중에서 최대 사이즈인 가로 3.8, 세로 3.6m 크기로 정면과 측면 등 3면에 설치됐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