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터파크, 장수돌침대와 돌소파 '안젤레토 갤럭시펄' 단독 출시

공유
0

인터파크, 장수돌침대와 돌소파 '안젤레토 갤럭시펄' 단독 출시

인터파크는 건강가구 전문 브랜드 장수돌침대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안젤레토 갤럭시펄'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인터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인터파크는 건강가구 전문 브랜드 장수돌침대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안젤레토 갤럭시펄'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는 건강가구 전문 브랜드 장수돌침대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안젤레토 갤럭시펄’을 단독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안젤레토’ 좌식침상 돌소파는 따뜻한 돌침대와 푹신한 가죽 소파를 결합한 멀티형 제품으로 거실에서도 돌침대의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건강 기능 가구다. 기존 좌식 침상과는 다르게 바퀴가 있어 이동이 쉽고 프레임과 보료 일체형으로 제작해 단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펄 석재를 사용한 신제품은 인터파크와 장수돌침대가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전 부문을 공동 기획했으며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된다. 갤럭시펄은 수많은 펄의 무늬가 우주의 은하수를 연상케 해 붙여진 명칭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인터파크는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까지 장수돌침대와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안젤레토 갤럭시펄 외에도 장수돌소파 인기 제품 10여 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객 대상으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강남 학동점, 송파점, 서울대점 등 오프라인 장수돌소파 직영점에서 제품 체험이 가능한 O2O 형태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만 구매 결정이 힘든 고객들을 위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으며 구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임재형 인터파크 가구파트장은 “1인 가구 증가와 모던한 디자인의 건강 가구를 찾는 젊은 소비자층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푸짐한 혜택도 챙기면서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