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노우버디, 뿌리는 유아 선크림 시원보송 ‘선 밀크’ 출시

공유
0

스노우버디, 뿌리는 유아 선크림 시원보송 ‘선 밀크’ 출시

㈜닥터비오비의 유아동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스노우버디’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부드러운 미스트 타입의 선 케어 '스노우버디 선 밀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닥터비오비이미지 확대보기
㈜닥터비오비의 유아동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스노우버디’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부드러운 미스트 타입의 선 케어 '스노우버디 선 밀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닥터비오비


㈜닥터비오비의 유아동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스노우버디’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부드러운 미스트 타입의 선 케어 '스노우버디 선 밀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목욕놀이 휘핑클렌져가 누적 판매량 80개를 돌파하며 유아동 브랜드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노우버디에서 2020년 여름 시장을 겨냥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선 케어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스노우버디는 연약한 아이들 피부를 고려해 순하고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돼 예비맘&육아맘들 사이에서는 이미 착한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시원보송 '스노우버디 선 밀크'(SPF50 PA++++)는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만을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혼합자차’ 제품으로 백탁 없는 시원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가 강점이며 작은 사이즈와 뛰어난 휴대성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온 가족 선케어 제품이다.

자외선을 확실하게 차단하기 위해서는 외출 30분 전 차단제를 미리 발라주고 중간중간 지워진 선크림을 덧발라 주는 것이 중요한데, 스노우버디 선 밀크는 시원하게 분사되고 빠르고 보송하고 마무리 되는 미스트 형식의 제품으로 자주 덧바르기에 간편하고 쉬운 제품이다.

‘스노우버디 선 밀크’의 제품 기획부터 개발,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한 전략제품개발팀 손지현 팀장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지수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는 선크림이 필수이다”면서 “간편한 미스트 타입의 스노우버디 선 밀크는 티트리잎 오일, 병풀 추출물, 겨우살이 열매 추출물, 황금 추출물, 라벤더 추출물 등 14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외선으로부터 손상 받은 피부의 진정과 치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손 팀장은 "선크림 구매 시 사용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고객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시원하고 가볍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미스트 타입의 ‘스노우버디 선 밀크’ 제품 상세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노우버디의 전 제품은 롯데몰 용인 수지점 팝업스토어와 롯데몰 수원점 팝업스토어, 노브랜드(전국)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