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임스티커 도트앤라인,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공유
0

네임스티커 도트앤라인,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네임스티커 전문 브랜드 ‘도트앤라인’이 스티커를 주문 때 이벤트를 참여하면 서비스로 네임스티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벌인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도트앤라인이미지 확대보기
네임스티커 전문 브랜드 ‘도트앤라인’이 스티커를 주문 때 이벤트를 참여하면 서비스로 네임스티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벌인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도트앤라인


네임스티커 전문 브랜드 ‘도트앤라인’이 스티커를 주문 때 이벤트를 참여하면 서비스로 네임스티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벌인다고 18일 밝혔다.
‘도트앤라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게시물 리그램 후 주문하면서 배송메세지에 아이디를 남기면 된다. 관련 게시물 리그램 이벤트로 필수 태그하고, 주문 때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도트앤라인은 2017년 론칭된 네임스티커 브랜드로 CS, 제작, 디자인, 마케팅, 출고, 법률담당 등 체계적인 조직 구성으로 이뤄져 있으며 품질 좋은 상품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파손 없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네임스티커 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한 튼튼한 박스에 안전한 배송을 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도트앤라인만의 감성과 느낌, 서비스 품질로 고객님들께 차별화를 드리고자 자체 디자인, 커팅방식, 차별화된 박스포장, 안전하고 내구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네임스티커 시장을 구축하고 있다는 것이다.

도트앤라인 네임스티커는 대부분 유아‧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만큼 KC인증, SGS인증 등 안전을 인증 받았다. 특히 일반화된 사이즈와 캐릭터에서 탈피해 새로운 네임스티커의 사이즈와 스티커모양, 자체 디자인된 캐릭터 조합 등으로 판매에 나서고 있다고 한다.

도트앤라인은 네이버쇼핑 생활용품 통합판매랭킹 1위와 스티커부문 판매랭킹 1위를 달성했으며, 네임스티커 부문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