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생활가전, 설 맞이 프로모션 '풍성'

공유
0

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생활가전, 설 맞이 프로모션 '풍성'

설날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 전개

가전양판점 등 생활가전업계가 설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가전양판점 등 생활가전업계가 설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
가전양판점을 포함한 생활가전업계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롯데하이마트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달 한 달간 '온·오프라인 설 선물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과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이슈 행사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있다. 설에 고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14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가 열리며 11일부터 4일간 행사 상품을 선물하면 추첨을 거쳐 커피와 디저트 쿠폰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전자랜드는 '세뱃돈 프로모션'을 벌인다. 오는 8일까지 '세뱃돈 주세요' 등 설 용돈 관련 내용으로 이벤트 응모번호로 문자를 보내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번호는 전자랜드 지점별 블로그 또는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자랜드는 문자 응모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오는 10일 이벤트 당첨 문자를 별도로 발송한다.

문자 응모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된다. 전자랜드는 오는 28일까지 주방가전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품목은 삼성전자·SK매직·쿠쿠전자·쿠첸 등 9개 가전 제조사의 식기세척기·밥솥·믹서기·에어프라이어 등 10개 품목 18개 모델이다.

이와 함께 루컴즈전자는 자사 쇼핑몰 '루컴즈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일까지 루컴즈몰 리뉴얼 기념 댓글 이벤트를 전개해 200명을 추첨, 백화점 상품권과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제품 구매 후 구매 페이지 또는 개인 SNS나 블로그 등에 포토 리뷰를 작성한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선사한다.

루헨스는 14일까지 '2021 신축년에는 루헨스와 함께 풍성하소~ 세뱃돈은 혜택으로 준비했소~'를 주제로 설날 기획전을 마련했다. 온라인몰인 루헨스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고 샤워기필터, 주방 싱크대 필터, 세면대 정수 필터 등으로 구성된 '라이프 필터 풀패키지' 세트를 최대 55% 할인한다.

힘펠은 설을 맞아 부모 등 소중한 사람에게 쾌적한 욕실을 만들어줄 '욕실 환기 가전'을 제안했다. 욕실은 실내에서도 유독 추위에 약한 곳이라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고 이용에 알맞은 욕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욕실 환기 가전이 필요하다. 이에 힘펠은 국내 최초로 환기 기능에 온풍 기능과 건조, 헤어와 바디의 드라이 기능을 탑재한 '휴젠뜨'를 판매한다.
한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설날에도 가족끼리 모이지 못하거나 만나지 못하는 사람이 많아 다양한 선물로 마음을 대신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생활가전업계가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적극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