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제약그룹, 23일까지 상반기 신규 채용 진행

공유
0

일동제약그룹, 23일까지 상반기 신규 채용 진행

일동제약그룹이 상반기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일동제약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일동제약그룹이 상반기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일동제약그룹
일동제약그룹은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일동제약은 연구개발, 생산, 품질경영, CHC(컨슈머헬스케어), ETC(전문의약품) 등 각 부문에서 신입과 경력직을 모집한다.
그중 연구개발 부문의 경우 ▲임상전략 ▲임상통계 ▲임상자료 관리 ▲약물동태 연구 ▲제형 연구 ▲품질과 분석 연구 ▲히알루론산 연구 ▲해외 라이선싱 등과 관련한 연구원과 실무자를 뽑을 예정이다.

생산과 품질경영 부문에서는 ▲의약품 생산관리 ▲의약품 품질보증 ▲품질관리 ▲환경관리 등의 업무자를 채용하며 CHC 부문은 약국영업 담당자, ETC 부문은 온라인 플랫폼 '후다닥' 개발과 운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일동홀딩스의 계열사인 신약 개발 회사 아이디언스는 임상시험 관리, 의약품 안전성 관리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의학, 약학, 간호학, 자연과학 등 직무와 연관된 학문을 전공한 사람, 약사 면허와 같은 자격증, 영어 능력 등 업무에 유리한 요건을 갖춘 사람을 우대한다.

일동제약그룹 관계자는 "이번 신규 채용 원서 지원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 홈페이지 내 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