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비맥주, '삼삼데이' 맞아 백종원과 함께한 '삼맥슈퍼' 영상 공개

공유
0

오비맥주, '삼삼데이' 맞아 백종원과 함께한 '삼맥슈퍼' 영상 공개

오비맥주가 '삼삼데이'를 맞아 '카스'의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가 '삼삼데이'를 맞아 '카스'의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태리 출신 스타 셰프 파브리와 함께 대표 브랜드 '카스'의 매력을 소개하는 새로운 컨텐츠 '삼맥슈퍼'를 오는 26일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2편의 영상으로 제작된 이번 콘텐츠는 삼겹살을 먹는 '삼삼데이(3월 3일)'를 맞아 카스와 대한민국 소울푸드 삼겹살의 궁합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첫 에피소드 '파브리 한돈기'편은 파브리가 충북 청주만의 특색 있는 간장 삼겹살을 맛보고 비법 레시피를 얻고자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식당 사장과 같이 카스와 삼겹살을 함께 나누며 카스와 삼겹살의 궁합을 전달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 '그게 다가 아니여'편에서는 백 대표가 슈퍼마켓 앞 평상에 앉아 파브리와 개그우먼 심진화에게 미나리, 새우젓 등 다양한 식재료를 곁들인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법을 보여준다. 백 대표는 맥주를 요청하며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카스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즐겁고 유익한 삼삼데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백 대표와 이번 영상 시리즈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와 함께 더 맛있게 삼겹살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