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약 안티에이징 '더 마데카 크림' 마데카 장수계보 잇는다

공유
0

동국제약 안티에이징 '더 마데카 크림' 마데카 장수계보 잇는다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 다량 함유…"주름·기미 개선에 효과"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더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더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기능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 '마데카 크림' 시즌6 신제품을 내놓고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존재감 굳히기에 들어간다.
더마코스메틱은 기능성 화장품을 뜻하며, 피부과학의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의 '코스메틱(cosmetic)'이 합쳐진 단어다.

동국제약이 선보인 마데카 크림 시즌6는 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 마데카 크림'이다.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이다.

더 마데카 크림은 기존 시즌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단백질, 병풀 오일 외에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비타마데카™, 병풀세라마이드(세라마이드엔피), 병풀아미노산 등 병풀에서 유래한 특별 성분을 추가했다.

또한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히알루론산·엘라스틴을 더 미세하게 함유해 다양한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사용 테스트를 마쳤고, 독일 더마 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기존 시즌의 주름 개선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미간·인중·손등·데콜테 등 과거 세심하게 관리하지 못했던 다양한 부위의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동시에 마스크에 가려져 신경쓰지 못했던 진한 멜라닌 케어와 모공 개선에도 효과가 좋다고 덧붙여 말했다.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올해 8월 말까지 2700만 개 넘게 판매된 동국제약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