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식품,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공유
0

정식품,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정식품, 관계사 등 총 14개 부문 신규 채용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

정식품이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14일 시작했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오는 20일이다. 사진=정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정식품이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14일 시작했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오는 20일이다. 사진=정식품
㈜정식품(이하 정식품)이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정식품과 함께 ㈜자연과사람들, ㈜오쎄 등 정식품 관계사들도 함께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정식품이 ▲경영지원 ▲외식사업부 ▲영업관리 ▲마케팅 ▲홍보 ▲품질관리 ▲환경안전 ▲연구 등 8개 부문이다. ㈜자연과사람들은 ▲경영지원 ▲영업관리 ▲공장관리 ▲환경안전 등 4개 부문, ㈜오쎄는 ▲기획디자인 ▲총무 등 2개 부문으로 전체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지원 자격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기졸업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 그리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공통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지원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이다.

서류 지원은 오는 20일까지 정식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1차 면접과 인적성 검사, 2차 면접이 이어진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정식 입사해 직무에 따라 다양한 지역에서 근무한다.

정식품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매년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직원들이 일과 삶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고 자기주도적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주 40시간 근무제 시행과 함께 복지포인트 제공, 우수사원 포상, 유아지원금, 휴양시설 지원, 자녀 학자금 등 다양한 복리후생과 체계적인 교육훈련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정식품 채용 담당자는 “정식품은 지난 48년간 국내외 두유 산업을 이끌어 온 식품회사다”라며 “업계를 선도하는 정식품에서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