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 아이돌 엑소 웹예능 극장 개봉

공유
0

CGV, 아이돌 엑소 웹예능 극장 개봉

지난 4월 웨이브서 공개된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3' 선봬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3 포스터. 사진=CGV이미지 확대보기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3 포스터. 사진=CGV

CGV가 아이돌 그룹 엑소의 웹예능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더 무비 :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3'을 27일 개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3은 지난 4월 웨이브에서 12부작으로 공개된 엑소의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극장판이다. 엑소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이 출연해 남해를 여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전국 10개 CGV에서 상영되며, 러닝타임은 124분이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3 극장에서 개봉하는 아이돌 예능 첫 작품이다. 매니저들과의 족구 대결과 저녁을 걸고 펼쳐진 승부욕 넘치는 게임 등을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운 비하인드 영상들도 만나볼 수 있다.

CGV는 개봉 1주차에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3을 관람하고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는 관람객에게 한정판 현장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CGV는 아티스트의 공연 생중계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비욘드 라이브와 협력해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소중한 추억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