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쏘시오그룹, '디스타일 워킹' 캠페인 기부금 전달

공유
0

동아쏘시오그룹, '디스타일 워킹' 캠페인 기부금 전달

지난 18일 개최된 ':D-style walking'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왼쪽)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8일 개최된 ':D-style walking'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왼쪽)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그룹은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날 열린 전달식에는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D-Style Walking은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받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하는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됐다. 지난 4월 한 달간 캠페인에 총 891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총 1억5000걸음을 달성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캠페인으로 모인 기부금 1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한다. 기부금은 지난 3월 발생한 경북과 강원 지역의 산불 피해 주민 및 강원도 소방공무원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부식을 통해 경북과 강원 지역 피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동아쏘시오그룹은 여름, 가을에도 :D-Style Walking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