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젤 웰라쥬, 올영라이브 방송서 1억원대 매출 달성

공유
0

휴젤 웰라쥬, 올영라이브 방송서 1억원대 매출 달성

진행 5분만에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조기 품절

휴젤 웰라쥬 올영라이브의 모습(사진=휴젤)
휴젤 웰라쥬 올영라이브의 모습(사진=휴젤)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지난 18일 진행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올영라이브'에서 1억원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올영라이브에서는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출시와 더불어 겨울철 피부 속건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웰라쥬 수분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방송 5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됐으며 이후 긴급하게 재입고된 추가 물량을 예약 주문으로 판매할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같은 성과에 대해 휴젤 관계자는 "웰라쥬의 차별화된 제품력 및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구독자 57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게스트로 참여해 제품의 특장점을 진정성 있게 소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개발 과정에서부터 웰라쥬 마니아층의 의견이 적극 반영돼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조성했다. 웰라쥬 자사몰 회원 및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대규모 서베이를 실시했고 그 결과를 토대로 제품이 만들어졌다.

또한 이 제품은 3차 정제를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웰라쥬 독자 성분 고순도 '히알수'와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건조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전문 임상기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입증했다.

웰라쥬 관계자는 "웰라쥬를 사랑해 주신 마니아층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 출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신제품을 필두로 '올영라이브'에서 억대 매출을 기록한 만큼 향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