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핵심 상권 공략하는 백미당... ‘도심공항점’ 신규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핵심 상권 공략하는 백미당... ‘도심공항점’ 신규 오픈

백미당이 강남구 삼성동에 '도심공항점'을 신규 오픈한다. 사진=남양유업이미지 확대보기
백미당이 강남구 삼성동에 '도심공항점'을 신규 오픈한다. 사진=남양유업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도심공항점’을 새롭게 열었다. 이번 출점은 도심 핵심 상권을 공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행보로 읽힌다.

8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번 신규 매장은 도심공항터미널 1층에 위치해 공항 이용객의 유입이 용이하다. 또 강남권 대표 상권인 ‘스타필드 코엑스몰’과도 바로 연결돼 있어 MZ세대 및 가족 단위 방문객들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백미당은 도심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도심공항점에서 아메리카노 주문 시 동일 제품 1잔을 더 제공하는 '1+1' 또는 '사이즈업'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도심공항점 매장 이용 후 네이버 플레이스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민준연 백미당 총괄본부장은 “도심공항터미널과 스타필드 코엑스몰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백미당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입지 전략을 고려해 매장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매장 경쟁력 강화는 물론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경 기자 jung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