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림산업, 5월 가정의달 임직원 자녀에게 손편지·선물 이벤트

공유
0

대림산업, 5월 가정의달 임직원 자녀에게 손편지·선물 이벤트

가족이 직접 꾸민 티셔츠 해외 어린이에 전달 특별활동도 진행

대림산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과 자녀를 위한 편지와 선물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대림산업 한 직원이 딸에게 쓴 손편지를 엄마가 읽어주고 있는 모습. 사진=대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대림산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과 자녀를 위한 편지와 선물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대림산업 한 직원이 딸에게 쓴 손편지를 엄마가 읽어주고 있는 모습. 사진=대림산업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림산업이 임직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직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어 대림산업은 올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준비했다.
먼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136명의 임직원 가정의 자녀들에게 선물 편지를 배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직원들 자녀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손편지를 작성 회사에서 준비한 쿠키와 인형 등 소정의 선물과 한묶음으로 개별 가정으로 전달한다.

코로나19로 가장 큰 어려움을 겪은 대구·경북 지역과 해외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로 해당 임직원 가족이 함께 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간편식사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타인을 배려하는 특별 이벤트로 대림산업 사회공헌활동의 하나인 ‘제3국 어린이를 위한 티셔츠 전달하기’를 마련한다. 임직원 자녀들이 참여해 직접 꾸민 티셔츠를 해외지원기구를 통해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