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평택시의회 최은영 의원,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주관, 한국전문인대상 의정부문 수상

공유
0

평택시의회 최은영 의원,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주관, 한국전문인대상 의정부문 수상

평택시의회 최은영 의원이미지 확대보기
평택시의회 최은영 의원

경기도 평택시의회 최은영 의원은 17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개최된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주관 ‘한국전문인대상 의정부문’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전문기자협회가 주관한 한국전문인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 분야의 전문 리더를 선정·시상함으로써 그 공로를 격려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최은영 의원은 제8대 후반기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지역발전과 주민행복을 위한 정책을 제안하는 등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전개해 지방자치 토대 마련에 큰 기여를 했으며, 특히 시민을 위한 입법 활동을 통한 선진의회 구현에 기여한 공이 크기에 수상하게 됐다.

평택사회적경제연구회, 평택미군기지연구회 등 다양한 연구 활동으로 시민들의 피부에 와닿는 지역발전 시책발굴을 위한 활발한 연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은영 의원은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하려고 노력한 덕분에 큰상을 받게 된 것 같다” 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성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wj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