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59회 김종구, 최정윤에 갑질 배슬기에 격분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59회 김종구, 최정윤에 갑질 배슬기에 격분

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59회에는 강유나(배슬기)가 도연희(최정윤)의 홈쇼핑 진출을 막은 갑질 사건이 불거져 장회장(김종구)의 분노를 산다. 사진=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5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59회에는 강유나(배슬기)가 도연희(최정윤)의 홈쇼핑 진출을 막은 갑질 사건이 불거져 장회장(김종구)의 분노를 산다. 사진=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59회 예고 영상 캡처
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59회에는 강유나(배슬기 분)가 갑질로 도연희(최정윤 분)의 홈쇼핑 진출을 막은 사실이 장철용(김종구 분) 회장에게 알려져 파문이 인다.

이날 서민구(권재환 분)는 라라그룹 장 회장에게 도연희가 이끄는 신생 기업 D&H에 라라그룹이 갑질을 했다고 보고한다.
장 회장은 전 며느리 도연희가 D&H를 이끌고 있다는 서민구의 보고를 받고 "서우 에미?"라며 깜짝 놀란다.

서민구는 "서우 어머니가 확실하다"라며 피해 업체가 바로 도연희 회사라고 전한다.

이후 장 회장은 직접 도연희를 찾아가 위로한다.

한편, 도연희는 홈쇼핑 진출을 막은 강유나를 직접 상대하지 않고 서민구 대표를 찾아가 책임을 추궁한다.

연희는 "이번에는 그냥 넘기지 않겠다"라고 단호한 입장을 표명한다.

서민구도 "저도 더 이상 강 실장을 더는 두고 볼 수 없다"라며 유나에게 강력 대응하겟다고 내비친다.
배후에서 도연희의 홈쇼핑 진출을 막는 등 도연희가 하는 모든 것을 막아온 강유나는 불안 초조해하다가 장 회장 실로 쳐들어간다.

그러나 장 회장은 "갑질 의혹? 네 일이나 똑바로 해"라며 강유나에게 호통을 친다.

장 회장의 도움으로 도연희의 홈쇼핑 진출이 재개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