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생생정보 장사의 신 통오징어짬뽕 & 탕수육, 유별난 맛집 대왕 육해공 구이

공유
2

2TV생생정보 장사의 신 통오징어짬뽕 & 탕수육, 유별난 맛집 대왕 육해공 구이

사진=캡쳐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56회에는 생생정보통, 유별난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부부별곡 등이 진행된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캡쳐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56회에는 생생정보통, 유별난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부부별곡 등이 진행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56회에는 생생정보통, 유별난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부부별곡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 코너에는 여름철 입맛 잡는 아침밥 레시피 편으로, 입맛을 돋우는 아침밥 레시피를 소개한다.
‘유별난 맛집’에는 대왕 육해공 구이 (흑돼지고기 특수 부위 10종+닭갈비+가시발새우) 편으로 제주의 <신산나들목식당>이 선정되었다.

'장사의 신' 에는 연 매출 11억 원, 45년 경력 통오징어짬뽕 & 탕수육 편으로 오징어통째로짬뽕으로 유명한 충청남도 천안의 <수타홍잠뽕>을 찾아간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는 미스터 Lee와 함께 떠난 여름 여행지 TOP 3을 선정해 여름 휴가철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한다.

‘부부별곡’ 코너에는 귀촌 11년 차, 행복을 짓는 부부, 임영택, 김혜정님의 사연을 그려낸다.

2TV저녁 생생정보 오늘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
■양향자 푸드&코디아카데미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545-19 연주빌딩 2, 3층

[유별난 맛집]
■신산나들목식당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5100 신산나들목식당
* 육해공모둠세트
-흑돼지고기 특수 부위 10가지(大900g / 小600g)+닭갈비(소금구이)+가시발새우구이+찹쌀순대구이+전복볶음밥+찌개 포함

[장사의 신]
■수타홍잠뽕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늘푸른3길 22 이화빌딩

다양한 사연과 여름철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