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70회 서우 장유빈, 임신 초음파 사진으로 배슬기와 정면 대립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70회 서우 장유빈, 임신 초음파 사진으로 배슬기와 정면 대립

1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70회에는 소서우(장유빈)가 임신 초음파 사진으로 꼬투리를 잡는 강유나(배슬기)에게 격분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70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70회에는 소서우(장유빈)가 임신 초음파 사진으로 꼬투리를 잡는 강유나(배슬기)에게 격분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70회 예고 영상 캡처
1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70회에는 서우(장유빈 분)가 임신 문제로 강유나(배슬기 분)와 정면으로 대립한다.

이날 강유나는 공모전 대상을 받은 도연희(최정윤 분)를 도발한다. 강유나는 장준호(박형준 분)가 보고 있는 가운데 복도에서 도연희에게 "서대표님(권재환 분) 막강한 백그라운드를 이용해서 이젠 아예 우리팀 경력자를 빼가신다구요?"라며 막말을 한다.
앞서 강유나는 자발적으로 디자인2팀을 신청한 유정연(이상이 분) 대신 이미소(이루아 분)를 보내 도연희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방해했다.

도연희는 억지를 부리는 강유나 말을 무시한다.

연희에게 개무시당한 강유나는 장준호에게 화풀이를 한다. 유나가 "더 이상은 서 대표 못 참겠어. 오빠"라고 하자 준호가 "뭐라도 찾아낼 거야?"라며 서민구를 대표 자리에서 몰아내려는 것인지 묻는다.

앞서 강유나는 "서대표에게 털어도 나오는 게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몰아내자"고 장준호를 부추겼다.

한편, 서우는 자신의 방을 뒤져 임신 초음파 사진을 보고 있는 유나를 보고 깜짝 놀란다.

놀란 서우가 "여기서 뭐하는 건데?"라고 고함을 지르자 유나는 "임신했어? 너"라고 추궁한다.
이어 유나는 "가족들 아시면 난리날텐데"라며 서우를 약올린다.

서우가 "당신 정말"이라며 소리치자 유나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서우는 아이 아빠인 형진(홍준기 분)에게 임신 사실을 언제 알리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