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72회 형진 홍준기, 서우 장유빈에 청혼…비밀 밝혀지나?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72회 형진 홍준기, 서우 장유빈에 청혼…비밀 밝혀지나?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72회에는 남모를 비밀을 안고 있는 형진(홍준기)이 고민 끝에 서우(장유빈)에게 결혼하자고 청혼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72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72회에는 남모를 비밀을 안고 있는 형진(홍준기)이 고민 끝에 서우(장유빈)에게 결혼하자고 청혼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72회 예고 영상 캡처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 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72회에는 형진(홍준기 분)이 고민끝에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서우(장유빈 분)와 결혼을 하겠다고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형진은 아버지 서민구(권재환 분)와 어머니 진혜진(은희수 분)에게 "제가 서우랑 결혼하면 서우가 불행해져요"라는 의미 심장한 말을 한다.
답답한 서민구는 "그게 대체 무슨 소리야"라며 형진에게 속 시원하게 말을 좀 해달라고 한다.

형진은 대답 대신 눈물을 흘리며 주저앉아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서우 임신 소식을 접한 도연희(최정윤 분)은 시골로 형진을 찾아간다. 그러나 형진을 마주한 도연희가 눈물을 흘려 형진의 비밀은 과연 무엇인지 이목을 집중 시킨다.

한편 강유나(배슬기 분)는 서우와 결혼을 한사코 망설이는 형진을 두고 서민구를 찾아가 "혹시 형진이 말 못할 다른 이유라도 있는 거 아니냐?"라고 의심한다.

고민 끝에 형진은 서우에게 결혼하자고 밝힌다. 서우는 결혼하자는 형진에게 "결혼? 오빠 방금 뭐라고 했어?"라며 감격한다.

형진은 "너와 아기를 위해 이게 최선이라는 결론 내렸어"라고 답한다. 서우가 감격하자 형진은 "부모님께 말씀 드리고 날 잡자"라고 말한다.
그러나 이후 혼자남은 형진은 혼자 괴성을 지르면서 괴로워해 그동안 서우와 결혼을 망설여 온 것에 어떤 사연이 숨어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장준호(박형준 분)는 유나 아들 하늘(정지훈 분)이가 자신의 친아들이 아님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드라마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