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재석 최종 음성, 5일 '놀면 뭐하니?' 촬영 재개

공유
0

유재석 최종 음성, 5일 '놀면 뭐하니?' 촬영 재개

개그맨 출신 방송인 유재석이 3일 코로나 19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재개한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개그맨 출신 방송인 유재석이 3일 코로나 19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재개한다. 사진=뉴시스
개그맨 출신 방송인 유재석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재개한다.

3일 소속사 안테나는 "유재석이 오늘자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5일 MBC '놀면 뭐하니?'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유재석의 건강을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과 무더위 속에서 방역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모든 의료진분께 깊이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달 23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그 여파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선제 검사 결과 유재석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이후 능동감시자로 재분류됐지만 안전을 위해 모든 공식 활동을 취소하고 격리를 마쳤다.

현재 유재석은 MBC 예능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SBS '런닝맨',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식스센스2' 등에 출연 중이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