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예서, '학교 2021' 캐스팅…조이현 절친 역

공유
0

정예서, '학교 2021' 캐스팅…조이현 절친 역

배우 정예서가 26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매니지먼트 피어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정예서가 26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매니지먼트 피어나
연세대 출신 배우 정예서가 KBS 드라마 '학교 2021'에 캐스팅 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김요한(공기준 역)을 비롯해 추영우(정영주 역), 조이현(진지원 역), 황보름별(강서영 역), 김강민(지호성 역), 서희선(고은비 역) 등 에너지를 가진 배우들이 출연 확정을 알렸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박인환(공영수 역), 전석호(이강훈 역), 김규선(송채린 역), 이지하(구미희 역), 김민상(이한수 역), 조승연(진덕규 역), 김수진(조용미 역)이 캐스팅돼 극에 탄탄한 중심축을 형성한다.

극 중 정예서는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2학년 건축과 학생 이효주 역을 맡았다. 진지원(조이현 분)의 절친이자 지원 옆에서 항상 걱정해주며 하는 일들을 응원해주는 인물이다.

한편, 1996년생인 정예서는 연세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이력을 갖고 있다. 드라마 '평범하지만 특별하게', '덕생역전', '윤슬' 등에 출연했다.

방영시 마다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려온 '학교 2021'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