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강화군의회, 2021년 연말 인천강화소방서 위문

공유
0

인천 강화군의회, 2021년 연말 인천강화소방서 위문

"불철주야 근무하는 소방관들의 희생정신을 감사"

20일 강화군의회는 강화소방서 송해면 119 구조대를 찾아 불철주야 근무하는 소방과들의 희생정신에 감사 하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사진=강화군 의회)이미지 확대보기
20일 강화군의회는 강화소방서 송해면 119 구조대를 찾아 "불철주야 근무하는 소방과들의 희생정신에 감사 하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사진=강화군 의회)
"119 소방대원 덕분에 생업에 전념할수 있습니다."

인천시 강화군의회는 20일 코로나19 악화속에서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재난현장에서 군민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화도면 상방리 강화소방서 119산악구조대와 송해면 하도리 강화소방서 119구조대를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군의원들은 관내 현안업무를 청취하고 소방장비를 직접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화군의회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군민의 안전과 생명 보호가 가장 우선시 돼야 하며, 주어진 임무를 굳건히 수행하고 있는 소방대원들 덕분에 군민 모두가 편안히 생업에 전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안전지킴이로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라며 이번 지원으로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각종 재난출동과 사고 예방을 위해 불철주야 근무하는 소방관들의 희생정신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운 이 시기를 잘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근무해 달라"고 당부했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