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원시의회 홍종수 의원, 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공유
0

수원시의회 홍종수 의원, 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 수원시의회 홍종수 의원, 우수의원' 선정 기념사진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 수원시의회 홍종수 의원, 우수의원' 선정 기념사진 모습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

홍종수 경기도 수원시의회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 '행정개선분야 우수의원' 으로 선정됐다.
홍 의원은 8일 수원시의회 의장실에서 제11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전달식’에서 조석환 의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홍 의원은 도시종합발전 특별위원회, 사회복지분야 민간위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특별위원회 등 특별위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수원 발전 방향을 수립하는 데 앞장섰다.

홍 의원은 ‘수원시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지원 조례’ 제정을 통해 안전한 교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시책을 체계적으로 추진토록 해 시민들의 재산과 생명 보호에 기여했다 홍종수 의원은 “앞으로도 더 노력하라는 격려로 주신 상”이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수원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 의원을 비롯해 주민참여소통분야에 이미경 복지안전위원장, 공약실천분야에 이철승 윤리특별위원장, 지역현안해결분야에 이재선 의원, 의정활동분야에 이재식 의원,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 조명자 의원 등 6명의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양종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idwhdtlr78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