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뛰는 부천 위해 조용익에 힘 모아 달라”

공유
0

“다시 뛰는 부천 위해 조용익에 힘 모아 달라”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경선후보 원팀 선언식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조용익(왼쪽에서 3번째)후보가 윤주영(왼쪽에서 첫번째) 장덕천 부천시장, 한병환(오른쪽) 등이 필승을 다지면서 원팀을 구성했다.  (사진=부천시장 조용익 후보 사무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조용익(왼쪽에서 3번째)후보가 윤주영(왼쪽에서 첫번째) 장덕천 부천시장, 한병환(오른쪽) 등이 필승을 다지면서 원팀을 구성했다. (사진=부천시장 조용익 후보 사무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경선에 참여했던 장덕천 부천시장, 한병환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 윤주영 전 부천시 감사관은 9일 조용익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원팀 선언식’을 갖고 “다시 뛰는 부천을 위해 조용익 후보에 힘을 모아달라”고 강조했다.

앞서 전날인 8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회는 6・1지방선거 부천시장 후보로 조용익 전 청와대 행정관을 확정했다.

최종 경선에서 함께 경쟁했던 장덕천 부천시장은 “조용익 후보가 본선에서 승리하도록 지지자들과 함께 응원하기로 했다”면서 “모두가 원팀이 되어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말했다.

지난 3일 정책연대를 통해 조용익 후보 지지를 선언한 한병환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은 “6월1일 지방선거는 결코 쉽지 않은 선거가 될 것”이라며 “부천의 미래를 바꾸고 실현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 조용익 후보를 반드시 부천시장으로 당선시키자”고 말했다.

윤주영 전 부천시 감사관은 “경선 과정에서 조용익 후보의 부천시에 대한 열정, 애정을 볼 수 있었다”면서 “그 진심이 통했던 것 같다”고 축하를 전했다.

조용익 부천시장 예비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내일 출범하는 윤석열 정부의 독주를 막고, 민생을 챙길 지역 일꾼을 뽑는 중요한 선거”라고 규정했다. 이어 “훌륭한 분들과 함께 선거운동을 했다는 것 자체가 큰 영광이었다”면서 “반드시 승리해서 세분 후보가 꿈꿔온 비전을 실천하고 부천시민의 자긍심을 높이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용익 예비후보는 전남 순천 출생으로 1995년 부천에서 변호사를 개업하고, 문재인정부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정무수석실 행정관, 부천시의회 고문변호사,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등을 역임했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